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버거킹 행사 8월 22일~28일, 와퍼 2개 8000원 + 쿠폰링크

반응형
버거킹 행사 소식 정리해 드립니다. 버거킹 8월행사 22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는 메인 행사는 와퍼 2개 (와퍼, 불고기와퍼, 치즈와퍼) 8000원 행사입니다. 그 외 쿠폰링크 포함되어 있으니 참고하세요.

버거킹 행사

버거킹 8월행사, 기간은 8월 22일(월)부터 28일(일)까지 진행됩니다. 메인 행사는 와퍼 2개 8000원이고, 그 외에 무료 세트업 쿠폰이 아주 많습니다. 항상 풍성한 버거킹 행사 쿠폰까지 받아서 슬기롭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행사 제외매장이 조금 많이 있기는 하지만, 그 부분은 던져드리는 링크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럼 카카오톡으로 배포된 주요 버거킹 행사 소식 한 번 보시겠습니다.

버거 2개 8000원

메인 행사는 버거 2개 8000원입니다. 와퍼, 치즈와퍼, 불고기와퍼 3개의 버거 중 2개 (같은 것 2개 당연히 됩니다.) 구매시 8000원입니다. 효율이 가장 좋은 조합은 치즈와퍼 2개입니다. (당연히 치즈 와퍼가 조금 더 비싸므로)

몇 주전까지 7000원 하던 행사가 1천원이 올랐지만, 버거킹 행사 중 여전히 가성비 좋은 행사라고 생각합니다.

타바스코 3종 무료 세트업 쿠폰

타바스코 소스를 사용한 3종의 버거는 세트업이 무료입니다. 아래 쿠폰 받기 링크를 누르시면 카카오톡 공식 쿠폰 페이지로 갑니다. 회원 가입 필요 없고 그냥 쿠폰 받기 버튼 누르고 나오는 바코드를 키오스크에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타바스코 무료 세트업 쿠폰 받기 >>

슈림프버거 3종 무료 세트업 쿠폰

잔망루피 슈림프버거, 통새우슈림프버거, 비프&슈림프버거 3종에 대해서도 무료 세트업 쿠폰을 주고 있습니다. 버거킹 행사에서 빠지지 않은지 몇 주 되었습니다.

원래부터 저가형 버거이기는 하지만, 그래도 꼭 받아서 이용해야 하는 쿠폰입니다. 꼭 받아서 저렴하게 세트업하세요.

슈림프버거 쿠폰 받기 >>

텍사스칠리 2종 세트업 쿠폰

텍사스칠리 치킨버거와 텍사스칠리 와퍼, 이 2개의 버거 역시 무료 세트업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이쯤되면 다들 의심해야 합니다. 버거킹은 단품 가격이 세트 가격이 아니여?

텍사스칠리 2종 쿠폰 받으러 가기 >>

드라이브쓰루 혜택!

오랜만에 새로운 방식의 버거킹 행사도 있습니다. 바로 드라이브스루에서 몬스터와퍼를 구매하면 아무 쿠폰도 필요 없이 세트업을 해 줍니다. 

여름에 무더위에 차에서 아예 내리지도 않고 주문해서 버거를 먹을 수 있는 특급 비법. 바로 드라이브 스루죠. 근처에 있으면 꼭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와퍼 콤보 2종 쿠폰

프리미엄 와퍼 행사, 일반 와퍼 행사에 거의 들어가지 않는 메뉴인 몬스터와퍼, 베이컨치즈와퍼는 무료 세트업에도 조금 인색합니다.

하지만, 콜라정도는 단품 가격에 줄게~! 하는게 버거킹 행사 기본 마인드죠. 조금 아쉬운 쿠폰이지만 그래도 콤보 쿠폰 받아서 음료는 공짜로 받으세요.

와퍼 콤보 쿠폰 받으러 가기 >>

배달의 민족 딜리버리 할인

이번주 버거킹 딜리버리 행사는 배민입니다. 배민에서 1.5만원 주문하면 0.4만원 할인해 줍니다. (그래봤자 매장 가격으로 먹는 수준 밖에 안 되는 것이 버거킹 딜리버리 메뉴 가격의 함정이죠)

그래도 더운 날씨에 집에서 나오기 싫다. 그러면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버거킹 24시

한때, 미드 24시가 엄청 유명했었습니다. 그때도 버거킹 24시가 있었다면 실시간으로 같은 시간에 미드를 보면서 버거 하나 먹었을텐데요.

24시간 버거킹 매장은 아래 매장들입니다. (가나다순)

건대입구역점,경대병원역SK점,공릉역점,구리SK점,길동사거리점,대전둔산1점,대전터미널DT점,문정점,미아역점,부산대연GS점,부산태화점,부천중동점,부평시장역점,분당상록점,사당역점,산본점,상록수역점,시흥정왕점,신논현역점,신당역점,신림역점,신정네거리역점,연세로점,연신내역점,영등포KT점,의정부DT점,인천주안점,인천청라점,장안SK점,전남대후문점,창원상남FS점,청담점,춘천거두GS점,평촌금성GS점,평택서정점,하남미사점

버거킹 올데이킹 메뉴

버거킹 올데이킹 메뉴입니다.

✔️ 콰트로치즈 와퍼®주니어세트
✔️ 불고기 롱치킨 세트
✔️ 더블 오리지널 디아블로 세트
✔️ 더블 오리지널 치즈버거 세트
✔️ 통새우 와퍼®주니어 세트
✔️ 직화 소불고기 버거 세트
✔️ 불고기 몬스터 버거 세트
✔️ BBQ 몬스터 버거 세트

제로톡톡 1500원

개인적으로는 딱 가격만큼의 맛이라 생각하는 제로톡톡입니다. 2200원 주고 먹기에는 너무 아까운 메뉴인데, 1500원이라면 콜라나 스프라이트가 너무 달다고 생각하시는 분들께 적합한 음료입니다.

100% 천연 과일향 드링크라서, 플레인 탄산수인 씨그램 잘 못 드시는 분들은 이것으로 드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버거킹 행사, 8월 22일부터 28일까지 진행하는 것에 대한 정리를 마칩니다. 위에 링크로 넣어드린 쿠폰을 꼭 받아서 이용하시기를 바랍니다.

이제 무더위가 얼마 안 남았네요. 조금만 버티면 좋은 날씨가 이어지는 가을이 다가옵니다.

반응형